2024년 05월 18일 (토요일)

 

 

 

홈 > 경제

 

안전사고 Zero, 청렴도 100 안전결의대회

농어촌公 새만금산단사업단, 청렴이행각서 교환행사도  2024-03-27 20:08
(+)글자크게 | (-)글자작게



한국농어촌공사 새만금산업단지사업단(단장 안재호)은 27일 대회의실에서 무사고·무재해 안전사고 Zero인 공사현장과 부패없는 투명하고 청렴한 공사 현장이 될 수 있도록 시공사와 사업단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4년 안전결의대회 및 청렴이행각서 교환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건설현장 재해 저감을 위한 안전교육 및 안전결의대회로 정부정책과 공사의 재해율 저감 대책에 맞도록 일선 현장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방지대책 등 사례를 전파하고 무사고·무재해를 위한 안전의식을 고취시킴과 동시에 새만금산업단지사업단이 공사의 재해율 저감에 솔선수범해 안전 1번지가 되자고 결의했다.

또한, 공사감독과 시공사가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 부패없는 청렴한 현장 업무처리를 위해 노력하자고 상호 서명·결의 후 청렴이행각서를 교환했으며 새만금국가산업단지를 알리는 홍보 동영상을 시청했다.

이 자리에서 안재호 사업단장은 사업목표 달성뿐만 아니라 ‘안전사고 Zero, 청렴 100’사업장을 만듦은 물론, 공공기관의 공익성과 청렴성을 강조했다.

이어 이번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계기로 명품 산업단지 조성을 위해 사업단 전 직원과 시공사가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석주 기자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