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3월 27일 (월요일)

 

 

 

홈 > 정치/행정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바우처 15개 사업자 모집

내달 1~14일까지…읍면동주민센터 방문신청  2023-01-30 09:23
(+)글자크게 | (-)글자작게



군산시는 상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15개 사업에 대한 이용자를 모집한다.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은 이용자들의 수요에 맞는 다양한 사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바우처형태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모집하는 15개 사업은 문제행동 아동의 조기 발견과 개입을 위한 아동청소년심리지원사업을 비롯 영유아발달지원, 아동정서발달지원, 노인맞춤형운동(수중, 마루), 장애인보조기기렌탈, EYE1004건강두드림, 정신건강토탈케어, 청소년비전형성지원, 아동‧청소년비전형성, 스포츠활동건강관리, 노인문화여가토탈, 청소년재활승마지원, 글로벌마인드형성, 성인심리지원, 노인맞춤형주거관리 등이다.

모집기간은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이며 각 서비스별 구비서류를 준비해 주소지 읍‧면‧동주민센터를 방문 신청 접수하면 된다.

신청대상 소득기준은 각 사업별 선정기준이 상이하나 기준중위소득 120%~160%이하로 연령, 가구특성 등 신청자격을 충족해야 하며 서비스별 기준정보에 따른 우선순위에 의해 이용자를 선정하게 된다.

배숙진 경로장애인과장은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특성과 주민의 수요에 맞는 다양하고 수준높은 맞춤형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희 기자 (pheun7384@naver.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