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3월 27일 (월요일)

 

 

 

홈 > 교육/문화

 

군산시립예술단,제110회 송년 정기연주회

레 미제라블’갈라콘서트 …오는 22일 오후 7시30분  2022-12-21 09:27
(+)글자크게 | (-)글자작게

‘군산시 시립예술단이 2022년을 마무리하며 교향악단과 합창단의 합동공연으로 제110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시립예술단은 오는 22일 오후 7시30분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레 미제라블’ 갈라콘서트를 실시한다.

‘레미제라블’은 빅토르위고가 19세기 프랑스를 시대적 배경으로 쓴 대하소설을 뮤지컬화 한 작품으로‘캣츠’,‘오페라의유령’,‘미스사이공’과 더불어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로 끊임없이 사랑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당시의 힘든 삶을 살아가고 그걸 바꿔보려 발버둥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화려한 무대장치 없이 약식으로 하는 갈라콘서트 형식으로 기획했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One day More’,‘Do you hear the people Sing“, ’I Dreamed a Dream’등 20여 곡의 주요 곡을 우리말 버전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의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공연티켓은 전석 무료로 티켓 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고 예매를 못한 경우에는 공연당일 공연 한 시간 전부터 현장에서 공연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갈라콘서트는 눈과 귀가 즐겁고 마음까지 따뜻해질 수 있는 멋진 송년음악회가 될 것이다”며 “내년에도 음악을 통해 지치고 힘들 때는 위로와 힐링을 좋은 날에는 즐거움을 더해주기 위해 시민들 속으로 찾아갈 것임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립예술단은 올해 매월 정기·기획연주회와 작은음악회 등 50여회의 연주회를 기획해 시민들에게 선보였다.



박정희 기자 (pheun7384@naver.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