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2월 03일 (금요일)

 

 

 

홈 > 건강/스포츠

 

군산시골프협회, 제1회 챔피언쉽 골프대회 성료

금배‧은배‧동배 부문 경기, 최고 실력자 가려 ‘큰 호응’  2022-11-25 17:22
문성미 고교생 골퍼, 특별상(장학금)...인재육성 지원
(+)글자크게 | (-)글자작게


양재석 군산시골프협회장(중)이 시상식에서 입상자들에게 시상 후 기념촬영을 했다.

군산시골프협회(회장 양재석)가 창설해 주최한 또 하나의 야심작 ‘제1회 군산 Championship 골프대회’가 지역 아마추어 골퍼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군산 Championship 골프대회’는 군산시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다니는 순수 아마추어 동호인 40팀이 참가해 지난 23일 낮12시 군산CC 전주‧익산코스(여성참가자)와 부안‧남원코스(남성참가자)에서 진행됐다.

또 이날 대회 시상식에서 군산시골프협회 지역 인재 육성 의지를 실행하며 군산시골프협회 꿈나무아카데미 소속의 문성미 학생에게 특별상으로 장학금 200만원을 시상해 대회 의미를 더했다. 

이번 대회는 특히 참가 골퍼들의 기량에 맞춰 금배부(70타 대)와 은배부(80타 대), 동배부(90타 대)로 대회 종목을 운영했다.

이 같은 경기 운영방식에 따라 골퍼들이 비슷한 기량의 참가자들과 골프를 즐기며 경기를 벌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어 앞으로 많은 발전가능성을 열어 놓았다.

군산시골프협회는 2020년 양재석 회장 취임 후 지난해  ‘군산 오픈 골프대회’를 창설해 성공적 대회로 자리매김한 데 이어 올해 ‘군산 Championship 골프대회’를 개최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아울러 지역 아마추어 골프동호인들의 대회 참여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등 생동감 넘치는 활약을 쉼 없이 펼치며 군산시 체육 발전을 선도하는 군산시골프협회의 이미지를 굵게 각인시켰다. 

양재석 군산시골프협회장은 “지역 골프동호인들이 행복하게 참여할 수 있는 대회를 바탕으로 동호인 간 결속력을 다져 지역의 골프 인재를 육성 발굴하는 군산시골프협회의 기반을 더욱 다져나가겠다”며 “참여와 협력을 아끼지 않으신 동호인 여러분들과 도와주신 기관, 협찬사 등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전라북도와 군산시, 군산시의회, 군산시체육회가 후원한 ‘제1회 군산 Championship 골프대회’ 입상자에게는 트로피와 푸짐한 상품이 주어졌으며 입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특별상(장학금 200만원)  = ▲문성미(군산시골프협회 꿈나무아카데미 소속) 고교생.

■본상    

◇금배부 남자 = ▲우승 김옥기 ▲준우승 김민 ▲3위 김용배

◇금배부 여자 = ▲우승 배정임 ▲준우승 김옥경 ▲3위 방연희

◇은배부 남자 = ▲우승 조석구 ▲준우승 임경묵 ▲3위 채유석

◇은배부 여자 = ▲우승 강미숙 ▲준우승 유현자 ▲3위 조미순 

◇동배부 남자 = ▲우승 심복수 ▲준우승 김영철 ▲3위 김도훈

◇동배부 여자 = ▲우승 김희란 ▲준우승 명주현 ▲3위 이성남. 



김석주 기자 (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