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2월 23일 (금요일)

 

 

 

홈 > 교육/문화

 

군산시립합창단, 제72회 기획연주회

어린이 뮤지컬 <왕뿔 도깨비를 물리친 엄지동자> 추진  2021-05-07 11:12
(+)글자크게 | (-)글자작게


푸르른 5월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이 공연된다.

군산시립합창단(단장 신현승 부시장)은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해 감성으로 이해하는 ‘왕뿔 도깨비를 물리친 엄지동자’가 오는 22일 오후 3시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재미있는 공연물로 가족이 함께 공연을 보는 것만으로도 가족의 마음이 치유되고, 어린이와 어른 관객 모두 한 마음이 되어 동심 속 추억 여행을 떠나는 즐거운 시간이 될 전망이다. 

줄거리는 가난과 기근 때문에 부모로부터 버림을 받을 수밖에 없었던 여섯 명의 형제들이 가장 어리고 왜소한 막내 엄지 동자의 지혜와 현명함 덕분에 왕뿔 도깨비 집에서의 위기를 모면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공연은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사회적 거리두기) 객석 간 거리두기(50%)를 충분히 실시하며, 공연티켓은 전석 5000원(할인 2500원),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예매(http://www.ticketlink.co.kr/)가 가능(48개월 이상)하고 현장티켓은 공연당일 공연 한 시간 전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예술의전당관리과 관계자는 “부모님들이라면 절대 놓치지 않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공연을 통해부모와 아이가 서로에 대한 사랑을 알아갈 수 있는 가슴 뭉클한 감동과 행복한 공연이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인호 기자 (k9613028@naver.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