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30일 (목요일)

 

 

 

홈 > 사건사고

 

‘등대처럼 : 신영대 인터뷰’ 출판기념회

신영대 국회의원, 오는 9일 드림교회 비전랜드  2023-08-30 18:58
(+)글자크게 | (-)글자작게


신영대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신영대 국회의원(전북 군산)이 오는 9월 9일 오후 3시 수송동 드림교회 비전랜드에서 자신의 저서 ‘등대처럼 : 신영대인터뷰’ 출판기념회를 연다.

‘등대처럼’에는 신 의원의 지난 3년간 의정활동이 묻고 질문하는 형태로 담겼다.

또 군산조선소 재가동, 군산전북대병원 착공, 금란도 개발, 준고속철 추진 등 주요 지역 현안사업 해결 과정이 생생히 수록됐다.

또한, 최근 이슈된 공직자 가상자산 신고법, 예금자보호금액 1억원 상향법 등 입법 계기와 과정, 심사 결과를 소상히 설명했다.

신 의원은 국회의원에 당선된 이후 민주당에서는 원내부대표, 대변인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중소기업이 밀집해 있는 군산 국회의원으로서 중소기업 입장을 대변하는 민주당 중소기업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다.

더불어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초선 의원답지 않은 안목과 통찰력을 보여주며 매년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되는 등 뚜렷한 성과를 냈다.

저서 제목과 관련해 신 의원은 “민주화운동으로 수배 받을 때나 국회의원에 낙선했을 때, 인생에 큰 위기가 닥칠 때마다 군산 앞바다를 찾았다”며 “배들이 안전하게 들고 날 수 있도록 캄캄한 바다를 지키는 등대를 보며 군산 시민께 등대 같은 존재가 되어야겠다고 마음먹었다”고 밝혔다.

이어 신영대 의원은 “군산 앞바다의 뱃길을 밝히는 등대처럼 나라와 지역의 미래를 비추는 것이 정치의 역할이다”며 “언제나 묵묵히 군산을 지키며 군산 시민들의 등대가 되겠다”고 출판 소감을 전했다.



김석주 기자 (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삭 제 __guest군산시민  2023-08-30 22:18:21
미처도 한참 미첫네요. 새만금 전북예산이
작산났는데 책장사한다고?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