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3일 (화요일)

 

 

 

홈 > 건강/스포츠

 

유스스포츠페스타 파나대회 성료

군산청소년수련관, 2024 청소년어울림마당  2024-06-17 12:22
(+)글자크게 | (-)글자작게



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이원영)은 지난 15일 군산시가 주최하고 군산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한 2024년 청소년어울림마당 ‘유스스포츠페스타 파나대회’를 롯데몰 군산점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초·중·고 청소년 선수 총 59명이 참여한 가운데 초·중·고별 예선리그전과 8강 본선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올해로 군산에서 3회째를 맞이한 파나대회는 아직 우리에게 생소한 스포츠 경기로 다리 사이에 공을 통과시키는 파나(PANNA)를 성공시키면 K.O 승리를 거두는 특별한 룰이 잇는 스트릿풋볼의 한 장르이다.

이날 롯데몰 군산점 중앙 광장에는 참여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모인 많은 시민이 함께했으며 참여 시민들과 청소년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뜻 깊은 청소년 스포츠대회 진행을 위해 다양한 관심과 지원도 이어졌다.

한국의 스트릿풋볼씬 대표주자인 파나스튜디와 연계해 공정하고 정확한 대회 운영을 이끌었다.

또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롯데몰 군산점, 군산시풋살연맹, 군산YMCA 사회체육정책위원회, 파나스튜디오, 군산유스볼링클럽, 은파장례문화원, 나운온누리약국 차병원점, 경동타올, 참사랑요양병원, 서진PVC, 군산건축, 군산YMCA 등 많은 지역사회 기관의 협조로 원활하게 마무리됐다.

이원영 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신체 발달과 함께 좋은 경험을 쌓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전한 신체활동과 청소년 스포츠 활성화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파나대회 수상자에게는 1위 군산시장상, 2위 군산교육지원청교육장상, 3위 군산시풋살연맹회장상을 수여했으며 그 결과는 다음과 같다.

▲파나 초등부 : ①이은성, ②이성훈, ③황우현 ▲파나 중등부 :①주준섭, ②김준석, ③김호연 ▲파나 고등부 :①최성민, ②신지섭, ③문성빈



김석주 기자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