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9일 (일요일)

 

 

 

홈 > 건강/스포츠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대회서 농수산물 할인 판매

마라톤 보고 싱싱한 농수산물도 구입하고~  2024-04-11 17:38
군산시 우수 농수산물 최대 38% 할인 판매
참가자와 구매자 위한 증정품 풍성
(+)글자크게 | (-)글자작게



‘마라톤도 하고, 신토불이 농산물도 사고, 가족 나들이까지 즐기는 1석 3조의 기회’.

‘2024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특별행사로 군산 농수산물 홍보 판매장이 14일 열린다.

이번 행사는 대회 참가 선수에게 지급되는 군산사랑상품권의 농수산물 상품 교환과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 판매 행사로 군산월명종합경기장 내의 월명게이트볼장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군산의 우수 농수산 생산 · 가공업체 20개소가 참가해 딸기, 떡, 군산짬뽕라면, 식혜, 부각, 박대, 생선, 꽃게장, 다시팩, 김, 멸치, 축산가공품 등 6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가 제품을 맛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의 시식도 함께 진행되며 박대구이 27%, 고기엔 미니족발·순살족발세트 30%, 셰이크 미숫가루 33%, 군산귀리미숫가루 38% 할인 등 군산의 우수 농수산물을 최대 3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외에도 마라톤 참가자와 상품 구매자를 위해 참가업체가 업체별 2~3개의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엔에프푸드㈜는 얼음생수(500ml) 2,000개를, ㈜하손식품은 양념게장(700g) 70개를 준비해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장 내에서 함께 운영되는 군산시 우수 농특산물 브랜드 ‘새들군산’ 홍보 부스도 경품을 넉넉하게 준비했다.

현장 구매자를 대상으로 홍보용 신동진쌀(500g)과 휴대용 접이식 장바구니를 각각 선착순 200명씩 총 400명에게 지급하며 군산 우수 농특산물 ‘새들군산’과 ‘2024 군산 수제맥주&블루스 페스티벌’ 홍보 물티슈(15매) 2,000개를 배부할 예정이다.

군산시는 이번 농수산물 홍보·판매 행사를 비롯하여 올해는 농어민과 소비자가 직접 만날 수 있는 할인 직거래장을 꾸준히 열어오면서 군산 농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나서고 있다.

군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는 안전한 지역 농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농어민은 우수 제품을 홍보 · 판매할 수 있는 상생 직거래 행사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석주 기자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