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9월 22일 (금요일)

 

 

 

홈 > 건강/스포츠

 

군산시노인회장배 파크골프대회 성료

170여명 출전..김혜경‧박성숙‧문태선 홀인원  2023-06-05 18:56
남-우승 고세곤, 준우승 방우선, 3위 채홍석
여-우승 홍정순. 준우승 최영숙, 3위 이해순
(+)글자크게 | (-)글자작게



(사)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지회장 이래범, 이하 군산시노인회)는 지난 2일 수송공원 내 파크골프장에서 170여명의 선수가 츨전한 가운데 ⌜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장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 개회식에는 신영대 국회의원, 김영일 군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전강훈 군산시체육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했다.

3년 4개월 동안 지속된 코로나19 위기경보 수준이 지난 1일‘심각’에서 ‘경계’로 하향 조정됨에 따라 참가선수들의 얼굴은 6월을 맞아 싱그러움을 더해가는 주변의 나무들처럼 한결 같이 밝고 건강한 모습이었다.

이래범 군산시노인회장은 대회사에서 “어르신들의 밝고 건강한 모습은 우리 군산시 어르신들의 모습을 대변하는 척도이므로 입고 오신 유니폼이 땀에 흠뻑 젖도록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맘껏 뽐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파크골프, 게이트볼, 한궁, 그라운드골프 등 실버스포츠의 활성화와 다변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영대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코로나19의 엔데믹 진입은 어르신들께서 불편을 감수하고 적극 협조해 주신 덕분이다”며 “2024년 대통령기 전국 노인게이트볼대회 개최지로 군산시가 확정됨에 따라 대회의 성공적 개최는 물론 어르신들께서 평소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의 메카 군산’을 만들기 위해 군산시 등 유관기관과 함께 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는 서봉석 파크골프 회장 개회선언과 선수대표 선서, 내빈 시타에 이어 스토로크 플레이 남•여부 개인전 4인 1조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서 남자부는 우승 고세곤, 준우승 방우선, 3위 채홍석 어르신이 차지했다.

또 여자부는 우승 홍정순, 준우승 최영숙, 3위 이해순 어르신이 차지했고 김혜경, 박성숙, 문태선 어르신은 홀인원을 기록했다. 



김석주 기자 (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