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1월 31일 (화요일)

 

 

 

홈 > 건강/스포츠

 

제1회 군산시풋살연맹회장배 풋살대회 성황

첫 우승 일반-반신욕FC, 고등부-무한불성FC  2022-10-31 16:25
(+)글자크게 | (-)글자작게



군산시 풋살연맹회장배(회장 장은식) 풋살대회가 지난 29일 오후 1시부터 소룡동 풋살전용구장에서  창립이후 첫 번째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신영대 국회의원과 윤인식 군산시체육회장을 비롯해 선수와 가족 등 15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장은식 회장은 대회사에서 "앞으로 군산시풋살연맹은 회원 저변확대는 물론 많은 대회를 개최해 클럽회원 간 교류전을 활발하게 치를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며 ”선수들은 너무 승패에 집착하지 말고 부상당하지 않도록 클럽생활을 영위하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신영대 국회의원은 "공중파방송 예체능 프로그램에서 풋살이 상당히 비중 있게 다뤄지고 있을 정도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가고 있는데 비하여 열악한 환경과 구장이 절대적으로 부족하여 아쉽지만 앞으로 풋살이 체계적으로 잘 정착될 수 있도록 지원방안을 모색해 보겠다"고 말했다.

윤인식 군산시체육회장은 "연맹이 창립되어 첫 번째로 치러진 대회를 성공적으로 이어가길 바라며 군산시풋살연맹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시체육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시풋살연맹은 지난 6월 19일 창립됐으며 이번 창립대회에는 일반부 5개 팀과 고등부 6개 팀 등 100여명이 참가해 풀리그와 토너먼트로 경기를 벌였고 우승 팀과 준우승 팀에게 트로피와 함께 상금 50만원과 20만원을 시상했다.

제1회 군산시 풋살연맹회장배대회에서 일반부 우승은 ▲반신욕FC ▲준우승 은파FC가 차지했고 고등부 우승은 ▲무한불성FC ▲준우승 맥스FC가 각각 기록했다. 



김석주 기자 (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