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9월 23일 (일요일)

 

 

 

홈 > 건강/스포츠

 

‘2016 Woori 글로벌 말라’그 두번째

오는 24일 수송공원...요가인들 큰잔치 

2016-09-13 18:52

참가비 전액 네팔 지진피해 복구비 전달
(+)글자크게 | (-)글자작게


요가인들 큰 잔치 ‘2016 Woori Global MALA’ 가 오는 24일 오후 3시 수송공원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광경.
UN이 정한 세계평화의 날(9월21일)을 기념해 군산지역 요가인들이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기부행사로 펼치는  ‘2016 Woori Global MALA’ 행사가 오는 24일 오후 3시 수송동 소재 수송공원 축구장에서 큰 잔치를 펼친다.

‘2016 Woori 글로벌 말라’는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전국 8개 도시에서 이날 동시에 펼쳐지며 개최 도시는 ‘군산’을 비롯한 서울, 대전, 춘천, 순천, 울산, 김해, 제주 등이다.

세계평화의 날은 낮과 밤의 길이가 같은 날을 택해 정했으며, 세상에 단 하루만이라도 총성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

‘2016 Woori 글로벌 말라’는 해와 달의 길이가 같아 양과 음의 조화가 가장 잘 이루어지는 날에 108번의 수리야 라마스카라를 진행하는 동안 많은 고통과 번뇌가 일겠지만, 세상 누군가의 고통을 함께 나누는 자리라 여겨 스스로가 평화로운 상태를 유지하며 세상에 평화의 에너지를 전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군산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이 행사를 수송동 소재 ‘진요가’에서 주관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요가가 지닌 멋과 심오한 의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진요가’ 강은선 실장은 “지난해 첫 행사의 아쉬운 점들을 보완해 모두가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한 가운데 전 세계에 평화의 에너지를 전파하는 ‘2016 Woori 글로벌 말라’에 요가인들과 요가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만원의 참가비를 입금(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902-126763 박미라)해야 하며, 이날 모아진 참가비 전액은 희망브리지를 통해 네팔지진피해 복구비로 전달된다.  



김석주 기자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군산시는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중앙로 일부지역을 선택해 집중해 왔습니다. 귀하는 이 원도심 활성화 정책의 지속가능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지속가능성 많다
지속가능성 적다
지속가능성 없다
잘 모르겠다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