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0일 (목요일)

 

 

 

홈 > 교육/문화

 

군산어린이공연장 ‘어린왕자’ 공연

오는 8일 무료 기획공연...음악 낭독극  2024-05-24 11:33
(+)글자크게 | (-)글자작게



군산어린이공연장은 오는 6월 8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음악 낭독극 ‘어린왕자’를 무료로 공연한다.

‘어린왕자’는 정식 판매 부수 8000만 부가 넘게 팔리고 160여 개 언어로 번역돼 지금도 널리 사랑받는 작품 중의 하나다.

특히 이번 음악 낭독극은 생동감 넘치는 소설 낭독에 아름다운 음악 선율, 샌드 애니메이션이 더해져 오감을 자극하는 입체적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린왕자’는 비행기 고장으로 사막에 불시착한 조종사가 한 소년을 만나게 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알고 보니 소년은 자신이 사는 작은 별에 사랑하는 장미를 남겨 두고 세상을 보기 위해 여행을 온 어린 왕자였다.

어린 왕자는 몇 군데의 별을 돌아다닌 후 지구로 와 뱀, 여우, 조종사와 친구가 된다.

어느덧 여우와 어린 왕자는 서로를 길들여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꼭 필요한 존재’로 남는다.

이렇게 음악 낭독극 ‘어린왕자’는 어린이들이 순수함과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이 가장 소중하다는 교훈을 연령과 관련 없이 즐길 수 있게 진행한다.

이번 공연의 사전 예약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을 통한 지정좌석제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약 가능하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80년 넘게 사랑 받아온 생택쥐페리의 세계적인 명작 어린왕자를 새롭고 다채로운 방식이 접목된 공연으로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며 어린이들과 어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지는 감동의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재은 기자 (jeong-jje@daum.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