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0일 (목요일)

 

 

 

홈 > 교육/문화

 

국립군산대,대외협력·언론분야 자문교수 위촉

5명...대학 이미지 향상· 홍보 전략 자문 활동 예상  2024-05-14 16:46
(+)글자크게 | (-)글자작게



국립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는 14일 대학본부 4층에서 대외협력분야·언론분야 자문교수 위촉식을 가졌다.

국립군산대학교 겸임교원 등의 인사에 관한 규정(개정 2024. 4. 8. 규정 제1815호)에 따라“자문교수”라 함은 특정 분야(대외협력, 언론, 국제교류, 산학협력 등)에 총장의 위촉을 받은 비상근 명예교원을 말한다.

이번에 위촉된 강태균, 조숙진, 채효 자문교수는 대외협력분야를 담당하며 임병식, 전호성 자문교수는 언론분야로 담당해 이번 달을 시작으로 1년간의 임기를 수행한다.

대외협력분야 자문교수로 위촉된 강태균 교수는 군산대를 졸업한 후 전북대 경영학박사를 취득했고 현재 충남 용강중학교 교장으로 재직 중이며 조숙진 교수는 전주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교에서 석·박사를 취득한 후 현재 전주비전대 교수로 재직 중이다.

채효 교수는 우석대를 졸업하고 군산시의회와 군산시 홍보·공보계장을 거쳐 군산시 공보담당관으로 퇴직했다.

언론분야 자문교수로 위촉된 임병식 교수는 전북대를 졸업하고, 새전북신문 편집국장, 국회 부대변인 등을 역임했으며 서울시립대 초빙교수로 재직 중이다.

전호성 교수는 내일신문 기자로 재직했으며 교육부언론홍보정책자문위원 등을 역임했다.

이들은 앞으로 대학의 이미지 향상 및 지역 학생들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우수한 신입생 유치에 필요한 대학의 전략적인 홍보 방향에 자문을 구하는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민경원 기자 (mgw0908kunsan@gmail.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