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3일 (일요일)

 

 

 

홈 > 교육/문화

 

늘푸른도서관 ‘숲속 책 한마당’ 문화행사

북캠핑‧공연‧강연‧체험 등 가족단위 참여가능  2024-04-01 10:00
오는 3일부터 접수, 13일부터 매주 토요일
(+)글자크게 | (-)글자작게



군산시 늘푸른도서관은 인근 물사랑공원에서 오는 13일부터 ‘숲속 책 한마당’ 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과 함께 숲에서 즐기는 문화행사로써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북 캠핑 및 공연‧강연‧체험 등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로 마련됐다.

가족 북 캠핑은 오는 13일부터 11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운영되며 가족 단위로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는 도서 대출 후 북캠핑 꾸러미를 대여해 물사랑 공원에서 이용하며 꾸러미는 원터치텐트, 폴딩박스, 매트, 보드게임, 만들기키트로 구성돼 있다.

북 캠핑과 함께하는 4월 특별행사도 다양하다.

오는 13일에는 숲속 책놀이, 20일 마술과 버블‧풍선 복합공연인 하이라이트쇼· ‘숲속 재봉사의 꽃잎 드레스’를 읽고 나만의 옷을 디자인해 보는 ‘최향랑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특별행사는 오는 3일부터, 가족 북 캠핑은 8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온 가족이 도서관과 함께 숲속에서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일상 속 독서와 휴식, 문화를 즐기는 행복한 경험을 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숲속 책 한마당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unsan.go.kr)를 참고하거나 늘푸른도서관(☎063-454-5982)로 문의하면 된다. 



정재은 기자 (jeong-jje@daum.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