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홈 > 교육/문화

 

국립군산대 자율전공학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2024-02-26 13:08
(+)글자크게 | (-)글자작게



국립군산대학교 자율전공학부는 지난 21일~22일 1박 2일 동안 군산 에이본 호텔 컨벤션홀에서 2024년 자율전공학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이장호 총장의 축사와 함께 시작됐으며 이 총장은 신입생들에게 “새로운 시작을 국립군산대학교에서 하게 되어 축하한다”며 “앞으로 재밌고 풍요로운 학업 생활을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명사초청 특강 시간을 기졌고 초청강사인 조병욱 전 사우디아라비아 특명전권대사는 ‘세계는 넓고 할 일은 많다’를 주제로 세계적인 시각에서의 다양한 관점을 제시하며 신입생들에게 넓은 시야와 다양한 경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신입생들의 전공 탐색 시간 시간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수학과 외 12개 학과(부)가 참여했다.

신입생들은 관심 전공에 대한 소개와 학과(부) 소속 교수와의 만남을 통해 자신이 관심 있는 전공에 대한 탐색과 정보를 얻었다.

둘째날 신입생 수강 신청 안내 시간애 박규연 학부장은 수강신청 교과목과 절차를 안내하고 자율전공학부 신규 마이크로디그리 교육과정에 대해 설명했다.

박규연 학부장은 “2023학년도에 시작된 자율전공학부가 성공적으로 두 번째 신입생을 맞이하였다”며 “이는 학생들과의 첫 대면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소중한 순간이었고 더불어 이러한 행사를 계기로 학생들이 자율전공학부에서 큰 꿈을 키워나가는 데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김석주 기자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