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1일 (화요일)

 

 

 

홈 > 교육/문화

 

군산예술의전당 힙합 콘서트 ‘티나게놀자’공연

내달 24일 행주,자이언티,비오 출연...오는 25일부터 티켓발매  2024-01-24 10:11
(+)글자크게 | (-)글자작게



군산예술의전당은 겨울방학 끝자락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에게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Teenager HIP-HOP Festival’을 내달 24일 오후 5시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티나게「TeeNaGer」놀자! 공연은 힙합을 주제로 펼쳐지며  Mnet `쇼미더머니6’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랩퍼 「행주」와 감성적인 멜로디와 유니크한 개성을 가진 랩퍼 「자이언티」그리고 고등랩퍼를 시작으로 현재 힙합계의 대세로 자리매김한 「비오(BE’O )」가 선보이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군산 청소년(2005~2016년생)이면 누구나 50% 할인혜택을 받아 부담 없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으며 일반 시민들은 내달 16일까지 예매 시 조기할인 20% 적용돼 저렴한 가격으로 공연관람이 가능하다.

군산예술의전당 홍양숙 관리과장은“ 학업에 스트레스가 많은 청소년들이 이번 공연 관람을 통해 새롭게 도약할 힘을 얻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공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티나게「TeeNaGer」놀자’는 R석 8만원 S석 7만원 A석 5만원으로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s://www.gunsan.go.kr/arts)를 통해 확인힐 수 있다.



김석주 기자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