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3월 27일 (월요일)

 

 

 

홈 > 교육/문화

 

강레오 쉐프 등 전문강사 소상공인대상 군산 특강

군산특색 영업전략·매출 증대 노하우 강연 호응 커  2023-01-31 09:30
(+)글자크게 | (-)글자작게


군산시는 지난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군산공설시장 내 3층 세미나실에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강레오 쉐프의 요리 시연행사와 상권 전문가 3명의 강연 등 ‘혁신상인아카데미’를 진행했다.

30일 진행된 강레오 쉐프의 마스터 셀러 군산 특강은 지역 특색에 맞는 차별화된 영업전략과 자영업자들이 알아야 할 매출 증대 노하우에 대한 강연과 함께 지역특산품인 바지락을 이용한 술찜을 상인들과 함께 만들었고 상인들의 박수갈채를 받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31일은 고객서비스 향상과 상품마케팅 능력을 키우기 위한 전문 강사의 강의로 진행됐는데 3명의 전문 강사들은 소상공인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혁신적인 상인마인드 함양을 강조했다.

특히, 중소기업유통센터 및 CJ홈쇼핑 MD로 활동한 유통전문가 임상순 강사의 ‘온라인으로 상품팔기 A to Z’, 농협, 삼성 등 대기업에서 디자인을 담당한 이주형 강사의 ‘디자이너를 감동시키는 클라이언트’, 국제서비스협회 위촉 대한민국 행복 멘토로 일하고 있는 이처럼 강사의 ‘도약을 위한 쉼표’ 주제의 강연은 해당 아카데미에 참여한 상인들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다는 평을 받았다.

아카데미를 기획한 르네상스사업단 관계자는 “이번 강의가 상인들의 점포 성장에 도움이 되기 바란다”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권전문가를 초빙하는 아카데미를 지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전통시장을 비롯한 골목상권 등 상권 활성화를 위한 강연으로 한 단계 발전하는 군산 소상공인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희 기자 (pheun7384@naver.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