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1월 31일 (화요일)

 

 

 

홈 > 교육/문화

 

군산새만금아카데미 이한 가페라가수 초청강연

제8강좌...경험담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진행  2022-11-25 09:46
(+)글자크게 | (-)글자작게


군산시는 내달 1일 오후 7시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군산새만금아카데미 제8강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군산새만금아카데미 제8강좌는 국내 최초 가페라 가수인 이한 강사를 초청해 경험담을 생동감 있게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한 가페라 가수는 가요와 오페라를 혼합해 성악에 비중을 두고 있는 팝페라와 달리 가요 쪽에 비중을 둔 가페라를 새로운 장르로 개척해 대중과의 소통을 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한 가페라 가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성악 무대의 웅장함 속에서 소위 ‘뽕끼(트로트 풍의 대중음악 의미)’를 버무려 대중성을 더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능숙한 무대 매너와 트로트 특유의 꺾기 창법으로 유쾌함을 전할 예정이다.

김종필 교육지원과장은 “군산시민의 힐링 시간을 갖도록 콘서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내년에는 더욱 알차고 다양한 내용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해 군산시 공식 유튜브 생방송 및 금강방송(KCN)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 400명(http://III.gunsan.go.kr 평생학습정보망)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김석주 기자 (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