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 19일 (수요일)

 

 

 

홈 > 교육/문화

 

군산여고 재경동문회 발대식 갖고 출발

초대회장 이정근 민주 서초갑 지역위원장 추대 

2019-03-17 18:18

(+)글자크게 | (-)글자작게

이정근 초대회장

100년의 역사를 넘어선 군산여자고등학교 재경동문회가 지난 15일 낮 12시 서울 서초구 소재 리버사이드호텔 2층 더가든키친에서 발대식을 갖고 출발을 알렸다.

이날 발대식에는 정미란 군산여고총동문회장과 동문들 그리고 박성현 재경군산시향우회장과 축하객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재경군산여고 동문들은 초대 회장에 이정근 더불어 민주당 서초갑 지역위원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두 명의 언니 등 세 자매가 모두 군산여고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진  이정근 초대회장은 이를 수락하며 재경군산여고총동문회 첫 사업으로 동문들을 찾아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섬기는 회장이 되겠다며 마치 여고시절로 돌아간 설레임으로 동문들의 잠재력들을 귀한 가치로 꽃 피워 군산여고 동문임이 큰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정미란 군산여고총동문회 회장은 축사를 통해 이정근 초대회장이 풍부한 사회적 경험을 지녔기에 군산여고 재경동문회를 탄탄한 조직으로 만들어낼 것이라며, 군산여고 재경동문회가 다른 지역의 군산여고 동문회들을 탄생시키는 계기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재경 각 학교총동문회의 주요 행사에 빠짐없이 참석하고 있는 박성현 재경군산향우회 회장은 명문인 군산여고 재경동문회 발족이 매우 반갑다며, 2만 5000여 군산여고 졸업생들은 대한민국을 이끄는 사회적 자산이어서 이정근 회장이 잘 결집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군산여고 재경동문회 이정근 초대회장은?
 
 ▲잡지사 기자 ▲방송작가(공채 3기 - ‘PD수첩’ ‘하나뿐인 지구’ ‘환경스페셜’ 등 굵직한 프로그램 작가) ▲서초지역구 국회의원 출마(2016년 더불어 민주당 인재영입 전략공천, 정치 입문)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서울특별시당 여성위원장, 주거복지특별위원장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서초구청장 출마(2018) ▲현 더불어 민주당 서초갑 지역위원장.  



김석주 기자 (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삭 제 __guest향파  2019-03-18 00:58:07
반갑고 많은 발전 있기를 기원합니다.

 

 

 

귀하는 군산꽁당보리축제를 몇 번이나 다녀오셨나요?

10회 이상
5회 이상
5회 미만
알지만 가보지 않았다
꽁당보리 축제를 모른다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