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6일 (화요일)

 

 

 

홈 > 사회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 창립 30주년 맞아

기념행사 개최...제10회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도  2024-06-12 14:36
발달장애인 초청 ‘함께 웃고 느끼는 특별한 하루’
(+)글자크게 | (-)글자작게


제0회 연예인자선골프대회 및 군산사회복지장학회창립 30주년 행사에서 김기봉 이사장(위)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이사장 김기봉)가 지난 11일과 12일 이틀에 걸쳐 제10회 연예인자선골프대회 및 장학회 3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열 번째인 연예인자선골프대회는 군산의 대표기업인 군산컨트리클럽, 군산스테이관광호텔, 한원컨벤션 등이 후원했으며 샷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인기연예인 정준호, 정보석, 이종원, 이원종, 김영호, 이영범, 배도환 등 정상급 연예인 70여명과 일반참가자 250여명이 참여했다.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는 대회를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전라북도 150여명의 초중고 학생들에게 총 5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특히 올해로 30주년이 되는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는 특별히 발달장애인 가족과 ‘함께 웃고 함께 느끼는 특별한 하루’를 주제로 발달장애인 가족 200여명을 초청해 군산CC 푸른 잔디 위에서 다양한 놀이를 하면서 맘껏 뛰고 달리고 즐기며 힐링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행사를 주최한 김기봉 이사장은 “이번 행사가 발달장애인은 물론 그 가족들에게도 위로와 기쁨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 우리 장학회에서는 언제나 우리 이웃들과 함께하는 세상, 함께 하는 즐거움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늘 봉사에 동참해 주는 장학회 회원들과 행사에 도움을 주는 군산컨트리클럽, 군산스테이관광호텔, 한원컨벤션에도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고 밝혔다.  



김석주 기자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