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0일 (목요일)

 

 

 

홈 > 사회

 

소룡동, 동행기업과 함께 ‘사랑愛 국수 나눔’

소룡1℃ 프로젝트 연이어 출범 1년만 12개 기업 동행  2024-05-24 17:12
(+)글자크게 | (-)글자작게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룡동(동장 정삼권)은 소룡1℃ 동행기업과 함께하는 ‘사랑愛 국수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쳐 눈길을 끌었다.

소룡동행정복지센터 청사 앞에서 열린 ‘사랑愛 국수 나눔 행사’는 24일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최·주관으로 소룡동 주민자치위원, 새마을부녀회, 통장협의회 그리고 1호 동행기업 OCI 군산공장 천사봉사대로 구성된 8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함께 봉사했다.

여기에 홍이오 예술단 등 문화예술인의 재능기부를 통한 축하 무대가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치러졌다.

이번 행사에는 신원식 군산부시장을 비롯한 소룡1℃ 프로젝트 8~12호 동행 기업 관계자, 복지대상자와 지역 내 어르신 등 50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국수나눔행사 전 소룡1℃ 프로젝트 8~12호 동행기업과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간 협약식 및 현판 전달식을 진행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동행 기업의 소룡1℃ 참여에 감사를 표하고 기업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기업 관계자들은 “이번 협약식으로 정기기탁을 통해 지역 내 복지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소룡동과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기탁금으로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는 데 힘써주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정삼권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도 “이 자리에 함께해주신 봉사자분들과 ㈜조은세상, 해강건설, 한일온열기, 유니드비티플러스 군산공장, 대흥씨씨유 5개 소룡1℃ 프로젝트 동행기업의 선행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화답했다.

신원식 군산부시장은 “작년 짜장나눔행사에 이어 올해 국수나눔행사도 군산산업 발전의 중심인 지역 기업과 함께 축제의 장으로 확대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소룡1℃ 프로젝트와 함께 소룡동에서 시작한 나눔 문화 확산의 흐름이 군산시 전역에 이어지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김석주 기자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