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5일 (월요일)

 

 

 

홈 > 사회

 

동군산병원 ‘사랑의 헌혈’ 행사

임직원들, 소중한 생명 구하는 활동 동참  2024-02-28 09:30
(+)글자크게 | (-)글자작게



오성의료재단 동군산병원(이사장 이성규) 임직원들은 지난 27일 병원 정문 앞에서 소중한 생명을 구하기 위한 취지로 사랑의 단체헌혈 활동을 펼쳤다.

최근 전국적으로 혈액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에서 동군산병원 임직원들은 헌혈캠페인으로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탰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실시한 이번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의 헌혈차량이 동군산병원 정문 앞에 대기해 헌혈 행렬이 종일 줄을 이었으며 50여명의 임직원이 헌혈에 참여해 소중한 생명을 구하기 위한 활동에 동참했다.

또한 동군산병원 임직원들은 이번 헌혈 행사뿐 아니라 헌혈의집 군산센터에 직접 방문해 헌혈을 하면서 원활한 혈액 수급을 돕고 있다.

이날 헌혈 행사에 대해 이성규 이사장은 “현재 전국적으로 혈액 수급이 부족한 상황에서 이번 헌혈을 통해 혈액 수급의 어려운 현실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많은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헌혈 후 받는 헌혈증서는 혈액을 필요로 하는 환자와 이웃들에게 기탁할 예정이다.

동군산병원은 혈액이 부족할 경우 지속적인 헌혈 행사를 개최할 방침이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 조성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김석주 기자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