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6월 08일 (목요일)

 

 

 

홈 > 사회

 

미원동 소재 대형 레저타운 ‘폐업 공지’

코로나 장기화, 고물가 등 여파 못견뎌...  2023-03-28 13:13
(+)글자크게 | (-)글자작게



미원동 소재 대형 사우나 시설인 대형 레저타운이 폐업을 공지하고 문을 닫음에 따라 이곳을 즐겨 찾던 이용객들이 불편을 겪게 됐다.

또 일부 정기 회원권을 구입한 이용객들의 피해도 우려되고 있다.

이 대형 레저타운을 이용해 온 한 고객은 28일 아침 찜질방 이용을 위해 이 레저타운을 찾았다가 황당한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시민 A씨는 “아침에 이곳에 와보니 문은 굳게 닫혀 있고 폐업 안내가 출입문에 붙어 있어 순간 당혹감이 들었다”며 “3개월 회원권을 받은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았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 대형 레저타운은 폐업안내문을 통해 ‘그동안 묵묵히 고객님들만 바라보며 걸어왔지만 3년여 간 반복되어 온 코로나로 인해 영업시간 제한과 사회적거리두기 등으로 경영악화와 지속적인 적자 속에 최근 고물과와 에너지 가격 상승으로 부득이 폐업을 결정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레저타운을 아껴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함과 죄송한 마음을 전하여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이용객 B씨는 “몇일 전 이 레저타운에 갔다가 영업을 안 하는 것을 보고 개인소지품을 갖고 나왔는데 정기 회원권에 대해서는 아직 아무런 통보도 받지 못했다”며 “최근 경기침체 등 여파로 폐업하는 것은 이해되지만 사전 안내 등이 없어 피해를 보게 됐다”고 아쉬워 했다.



김석주 기자 (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