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4월 02일 (일요일)

 

 

 

홈 > 사회

 

홍용승 제9대 군산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취임

민간사회복지서비스 네트워크·연계지원 적극 노력 강조  2023-01-30 10:37
웨딩아이 2백만원·충진교회 3백만원·은파장례문화원 5백만원 후원
(+)글자크게 | (-)글자작게

홍용승 회장

군산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7일 오후 리츠프라자호텔 1층 그랜드볼룸 홀에서 ‘홍용승 제9대 회장 취임식’과 ‘2023년 신년인사회’를 갖고 계묘년 새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강임준 군산시장, 김영일 군산시의회 의장, 신영대 국회의원, 군산출신 전북도의원과 시의원, 이래범 군산노인회장, 황대욱 군산예총회장, 안창현 기독교연합회장 등 지역 내 인사들이 참석했다.

또 사회복지 단체 임원들은 물론 시설 대표 등 모두 200여명이 자리해 홍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4대 회장인 나신환 고문이 홍용승 회장에게 사회복지협의회 깃발과 배지를 전달했고 장세경 기타리스트와 김원미 성악가의 축하공연에 이어 신년 떡 전달,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 자리에서 웨딩아이 강경숙 대표가 2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한데 이어 충진교회 300만원, 은파장례문화원 500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가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홍용승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세상을 떠난 남아프리카공화국 넬슨 만델라 대통령이 즐겨 사용한 말 가운데 ‘우분트(UBUNTU)’라는 단어가 있는데 ‘당신이 있기에 내가 있다’라는 아프리카 부족의 말이다”며 “아름다운 분들이 모인 이 자리에서 서로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화합하고 협력하는 마음가짐을 가져 모두가 더 큰 아름다운 사회를 이루는 주역이 되자”고 당부했다.


이어 “임기 동안 사회복지협의회 기본 역할에 충실하며 민간사회복지서비스 네트워크 및 연계지원에 적극 노력하겠다”며 “아울러 사회복지인의 행복한 환경조성과 지역사회 사회복지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홍용승 신임 회장은 ▲군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대한예수교장로회 충진교회 시무장로 ▲군산YMCA 이사 ▲법무부 군산교도소 교정협의회장 ▲법무부 법사랑위원 군산지역연합회 위원 ▲군산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고문 ▲(사)한국장례협회 부회장 ▲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자문위원장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석주 기자 (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