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2일 (일요일)

 

 

 

홈 > 사회

 

민갑룡 경찰청장, 군산 방문 영예로운 특진 임용

주요 사건 해결 강력팀 최진성 경사→경위로 일계급 특진  2019-11-16 10:33
(+)글자크게 | (-)글자작게


민갑룡 경찰청장(좌)이 최진성 경위의 특진 임용식에 참석했다.
군산경찰서(서장 임상준)는 지난 14일 경찰서 4층 진포마루에서 승진대상자, 동료,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예로운 특별승진 임용식을 개최했다.

이날 특진 임용식에는 특별히 민갑룡 경찰청장이 직접 참석해 특별승진자를 격려하고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별승진의 영예를 안은 강력팀 최진성 경사는 지난 3월 이혼 소송중인 아내를 살해 후 도주한 피의자를 추적 검거하고, 또 8월 발생한 지적장애 여성 살해·시신 유기 사건의 피의자들을 검거하는 등 광범위한 수사로 여죄를 밝혀낸 공을 인정해 경사에서 경위로 1계급 특별승진하게 됐다.

민갑룡 경찰청장은 임용장을 수여하며  “특별승진의 영광은 주변 동료들과 가족들의 응원과 희생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항상 시민의 눈높이에서 시민을 존중하고 동료를 배려하며 인권을 수호하는 경찰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자리에 함께 참석한 최진성 경사의 배우자는  “경찰이라는 직업을 가지고 특별승진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어 영광이다. 가정에서는 아이들의 좋은 아버지, 직장에서는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시민을 위한 경찰로 앞으로도 열심히 해주었으면 좋겠다”며 그 소회를 밝혔다.

임상준 군산경찰서장은 “군산경찰은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사회 질서 유지와 안녕을 위해 제복 입은 시민으로서 시민에게 끝까지 온전하게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석주 기자 (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기원합니다. 귀하는 하루 손 씻기와 손세정제 사용을 합하여 몇번 하십니까"

10회 이상
5회 이상
4회
3회
2회
1회
안한다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