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3일 (화요일)

 

 

 

홈 > 정치/행정

 

민주당 군산시의회 후반기상임위원장 후보 선출

운영委 나종대·행복委 송미숙·경건委 지해춘 의원 결정  2024-06-19 18:57
(+)글자크게 | (-)글자작게


민주당 제9대 군산시의회 후반기 상임위윈장 후보들. 좌부터 운영委 나종대·행복委 송미숙·경건委 지해춘 의원.

더불어민주당 군산지역위원회 소속 군산시의회 의원들은 19일 오후 6시 지역위원회 회의실에서 제9대 군산시의회 후반기 원 구성을 위한 상임위원장 후보 선출 회의를 열고 3명의 위원장 후보를 결정했다.

더불어민주당의 제9대 군산시의회 후반기 상임위원장 후보는 운영위원장 나종대 의원, 행정복지위원장 송미숙 의원, 경제건설위원장 지해춘 의원으로 결정됐다.

이번 민주당 내 군산시의회 후반기 상임위원장 선출은 운영위원장과 경제건설위원장의 경우 후보 간 경쟁을 벌였고 행정복지위원장은 단독 후보여서 찬반투표를 진행했다.

앞서 민주당 군산지역위원회는 지난 18일 군산시의회 후반기 의장 후보로 김우민 의원, 부의장 후보로 서동수 의원을 선출한 바 있다.

한편 군산시의회는 오는 27일 제265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28일까지 이틀간 제9대 의회 후반기 원(院)을 구성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군산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거는 19일 후보자 등록공고를 시작으로 의장과 부의장은 오는 24일까지 후보자 등록을 받아 오는 27일 실시한다.

또 다음날인 28일에는 본회의장에서 각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 직후 상임위원장 후보자 등록을 받아 행정복지위원장·경제건설위원장·의회운영위원장 순서로 위원장을 선출게 된다.



민경원 기자 (mgw0908kunsan@gmail.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