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3일 (화요일)

 

 

 

홈 > 정치/행정

 

CEO 지식향연서 ‘전북자치도 백년대계’ 강연

김관영 도지사, 기업인과 만남…현장 목소리 경청  2024-06-19 15:46
전북자치도, 새 변화와 혁신·성장과 발전계획 소개
‘중소기업·소상공인 다 함께 힘 모아야” 강조
(+)글자크게 | (-)글자작게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는 19일 군산 한원컨벤션에서 열린 ‘2024년 제2회 CEO 지식향연’에 참석한 중소기업 CEO,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강연에 나섰다.

또 강연 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백년대계를 만들어 내기 위해 기업인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등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들었다.

전북신용보증재단(이사장 한종관)이 주최하는 ‘CEO 지식향연’은 급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도내 중소기업 최고경영자와 소상공인을 초청해 경영마인드 제고와 기업 간 교류를 통해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자리다.

지난해 6월에 이어 올해도 강사로 나선 김관영 도지사는 ‘전북특별자치도의 백년대계’란 주제로 새로운 변화와 혁신, 성장과 발전하는 원대한 계획을 소개하고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의 미래 설계를 위한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CEO 지식향연 또한 재단 이용 고객은 물론, 소상공인연합회, 상인연합회, 전주․군산상공회의소 등 도내 중소기업 CEO, 소상공인 30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김 지사는 이날 “전북의 지속 가능한 산업구조를 만들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고 전북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며 ”이차전지 특화단지 유치, 바이오 특화단지 유치 도전 등 백년대계를 향한 도민의 열망이 현실이 되도록 열정을 쏟겠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이어 “전북이 더 새롭고 더 특별하게 도약하기 위해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지역의 백년대계를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김석주 기자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