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홈 > 정치/행정

 

‘신후보 하위20%’허위정보 퍼트린바 없다 반박

김의겸 예비후보 ‘두배로’ 통합선대위 논평 통해  2024-02-26 14:15
(+)글자크게 | (-)글자작게


김의겸 예비후보 ‘두배로’ 통합선거대책위원회는 26일 오후 논평을 내고 신영대 예비후보가 오전 기자회견을 통해 ‘김의겸 후보가 허위사실 유포로 군산 선거를 어지럽히고 있다’는 내용에 대해 즉각 반박하는 논평을 냈다.

김 예비후보측 선대위는 그 대표적 예로 ‘신영대 후보가 민주당 선출직 평가에서 하위 20%에 속한다는 정보를 퍼뜨리고 있다’고 주장한 데 대해 “분명히 밝혀드리지만, 김의겸 후보는 신영대 후보의 하위 20% 여부에 대한 언급을 한 적도, 그런 사실을 퍼뜨리도록 이야기한 적도 없다”고 강조했다.

신영대 예비후보는 오전 기자회견에서 ‘하위 20%’ 부분과 관련해 보도한 방송사에도 사실이 아님을 항의랬고 현재 해당 방송국에서도 자막이 지운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김 후보 선대위는 또 “신 후보는 특히 25일 대량 발송된 문자 메시지를 통해서도 ‘신영대가 하위 20%이다’는 정보를 김 후보가 직접 유포하는 양 실명까지 거론하며 허위 정보를 퍼뜨렸다”며 “김 후보 캠프의 극히 일부 관계자들이 방송 내용에 관해 어떠한 자신의 의견도 달지 않고 지인들에게 단순 전달한 것뿐인데, 이 사실을 어떻게 김의겸 후보의 허위사실 유포 행위라고 단정하여 말할 수 있느냐”고 반문했다.



김석주 기자 (ju-stone@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4년 甲辰年을 맞아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회복
가족 건강
정치 발전
교육 발전
복지 향상
문화예술 융성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