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30일 (목요일)

 

 

 

홈 > 정치/행정

 

군산시 추석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강임준 시장, 상인 격려·전통시장 이용 홍보  2023-09-20 16:04
(+)글자크게 | (-)글자작게



강임준 시장이 20일 추석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 상인을 격려하기 위해 주공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군산시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강 시장과 송철 군산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이 참석해 군산사랑 상품권을 사용해 제수용품을 직접 구매하고 상인들을 격려했다.

또, 시민들에게도 전통시장 이용 홍보를 펼쳐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원광명 주공시장상인회장은 “이번 추석은 지역화폐를 이용한 전통시장 장보기를 통해 훈훈하고 활력 넘치는 전통시장이 되기를 소망한다”면서 “인정이 넘치고 언제든 찾아가고 싶은 시장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테니 시민분들도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임준 시장은 “올 추석에는 시민들이 넉넉한 인심과 고향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전통시장을 애용해 시민과 상인 모두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 ”며 “우리 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각고의 노력을 하고 있으니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시는 지난 18일부터 10일간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을 실시해 군산시 전 공무원 및 유관단체 등이 전통시장을 방문토록 홍보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박정희 기자 (pheun7384@naver.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