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6월 08일 (목요일)

 

 

 

홈 > 정치/행정

 

민주당 정청래 최고위원, 우종삼 시의원후보 지원

정청래 최고위원, 윤석열 정부 심판해야 주장  2023-03-29 15:27
이원택 의원, 군산시의원재선거 우 후보 지지 호소
(+)글자크게 | (-)글자작게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최고위원이 29일 낮12시 30분 군산시 소룡동에 신영대 국회의원과 함께 방문해 민주당 우종삼 군산시의원 후보 선거승리를 지원했다.

정 최고위원과 신의원은 소룡동 소재 상가방문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며 민주당 후보인 우종삼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앞서 지난 28일 오후 6시에는 소룡사거리에서 전북 김제시‧부안군이 지역구인 이원택 국회의원이 김제시의원·부안군의원, 군산지역 시도의원들과 함께 우종삼 후보 지원 유세를 펼쳤다.

정청래 최고위원은 “검찰독재정권이라는 오명을 뒤집어쓰고 있는 윤석열 정부가 야당을 짓밟으려고 하고 있다. 이러한 정부여당은 국민이 심판해야 한다”며 “더불어민주당 후보인 우종삼 후보를  압도적인 표로 당선시켜 이재명 당대표를 지키고 윤석열 정부를 심판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원택 국회의원은 “민심이 무너지는 윤석열 정권에서 더불어민주당을 다시 한 번 믿고 지지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우종삼 후보는 제8대 시의원을 역임하면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이라는 중요한 자리를 맡으면서 그 실력을 증명한 후보이다”고 우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우종삼 후보는 “주민들의 부름에 언제나 달려가는 성실한 일꾼으로서 언제나 신뢰받는 모습으로 임하겠다”며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민주당과 선택해주신 당원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여 후회 없는 선거운동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민주당 우종삼 후보는 ▲서군산 노인종합복지관 건립 추진, ▲서군산 복합스포츠센터 조성, ▲주거지 지원형 도시재생사업 추진, ▲소룡동 먹자골목 활성화, ▲공공키즈카페 조성·서군산 도서관 건립 등을 공약했다.



특별취재반 (gsnews2006@hanmail.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른 문제로 바뀝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