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6월 08일 (목요일)

제목 없음

 

 

 
이 름   관리자
제 목   나종대 군산동중·고총동창회장 취임
URL   http://
파 일   file0-4181679818061.jpg(21 Kb),  

 



군산동중·고총동창회 제18대 나종대 회장 취임

젊은 동문들 참여‧열정 중요 강조...낮은 자세 봉사 약속





“선배 임원들에게 감사드림과 동시에 주어진 임기 동안 낮은 자세로 온 힘을 다하여 봉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군산동중·고총동창회 제18대 총동창회를 이끌게 된 나종대 신임 회장의 취임사 일부다.

군산동중·고총동창회는 지난 10일 오후 6시 30분 수송동 소재 아름다운웨딩홀 2층에서 제17대와 제18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군산동고 김수영 교장과 강임준 군산시장, 김기웅 서천군수(15~16대 총동창회장), 신영대 국회의원, 군산시의회 김영일 의장과 시의원들, 군산출신 도의원들, 강성수 군산제일고총동문회장, 김성호 군산중앙고총동창회장, 역대 군산동고총동문회 회장들과 동문 등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전경만 이임 회장은 “재임하는 동안 총동창회의 발전을 위하여 좀 더 잘하지 못한 면들이 아쉽게 다가온다”며 “앞으로 차기 총동문회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도와 총동문회의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임 나종대 회장은 동창회기를 전경만 이임 회장으로부터 전달받아 힘차게 흔들었다.

나종대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제18대 회장인 저와 신임 임원들은 주어진 임기 동안 낮은 자세로 온 힘을 다하여 봉사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하고 “총동창회가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재정 못지 않게 젊은 동문들의 참여와 열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동문회의 훌륭한 인프라를 공유하고 더 조성하여 서로 상생하는 활짝 열린 총동창회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 임기 내 목표이다”고 밝혔다.

나종대 신임 회장은 이에 “총동문회가 훨씬 더 도약하여 동고인이라는 우리의 위상이 자랑스러울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총동창회 본연의 임무를 수행하며 모교 발전과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에도 앞장서 동문들의 참여와 긍지를 높여나가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날 제 17대 전경만 전 회장과 노인복 전 사무총장에게 감사패 전달과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이 전달돼 의미를 더했다.

한편 신임 나종대 회장은 2020년 군산시의회 바선거구 재‧보궐선거에서 당선돼 등원했으며 지난해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했고 현재 제8대 군산시의회 경제건설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군산경제활성화 특별위원장과 민주평통군산시협의회 위원 등을 맡고 있다.    /김석주 기자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