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9월 22일 (금요일)

제목 없음

 

 

 
이 름   관리자
제 목   손명엽 군산해병대 전우회장 취임
URL   http://
파 일   file0-2901679817752.jpg(45 Kb),  file1-2761679817752.jpg(132 Kb),  

 

 


(사)대한민국해병대 군산전우회 손명엽 회장 취임

‘문모세 이임회장 이어 회원 권익증진‧지역발전 앞장’ 다짐

해병전우회 자녀 장학금 수여 등 뜻깊은 행사 열기 화끈



(사)대한민국해병대 군산전우회 제20대 회장에 손명엽 서광수출포장㈜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군산해병전우회는 지난 3일 오후 6시 한원컨벤션 3층에서 (사)대한민국해병대 군산전우회 19대와 20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이번 이·취임식은 해병전우회 자녀 장학금 수여, 유공자 시상식, 이임사, 전우기 전달, 임명장 수여, 취임사, 격려사, 축사, 축하공연 등이 다채롭고 힘차게 펼쳐졌다.

이 자리에는 김관영 전북도지사, 강임준 군산시장, 김영일 군산시의회 의장, 신영대 국회의원, 문승우·강태창·박정희·김동구 도의원, 다수의 군산시의회 의원, 해병대전우회 전국 각 지회, 사회단체장과 군산사회복지장학회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축하의 열기를 뿜었다.

또한 해병대 정종범 부사령관과 777첩보부대 김인섭 사령관의 축하메시지를 비롯해 현역 참모진들이 행사에 참석해 축하의 자리를 빛냈다.

문모세 19대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2년 동안 각 단체에서 보내주신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군산해병전우회 발전을 위해 전우회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2년 임기를 시작하는 제20대 손명엽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만나면 즐겁고(Happiness!) 100만 전우와 소통하며(Cros!) 시민이 신뢰하는(Trust!) (사)군산해병전우회의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선봉단체로서 역대 회장님들의 뜻을 이어받아 전우회 회원들의 권익 증진에 앞장서며 끊임없는 노력과 봉사로 군산지역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사)군산해병전우회 2대 회장을 역임하고 경로행사와 사회복지시설,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들을 도우며 지역사회에 사랑과 봉사를 40여년 실천하는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 김기봉 이사장이 해병전우회 자녀 13명에게 총 6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해 축하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손명엽 신임 회장은 전북 장수출신으로 장계고등학교와 원광대학교를 졸업했고 군산대와 조선대에서 각각 경영학 석사와 공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글로벌사이버대와 군산대에서 겸임교수를 역임했다.

현재 서광수출포장㈜ 대표이사로서 군산상공회의소 상임의원,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 상임이사 등 폭넓은 사회활동을 통해 군산지역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서광수출포장㈜은 군산시 옥구읍 서군산산업단지에 1996년 설립된 수출용 식품·식품첨가물·화학약품 포장 골판지 종이상자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유럽과 미국 등 10여개 나라에 연간 약 100억원의 수출실적을 쌓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김석주 기자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