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30일 (목요일)

제목 없음

 

 

 
이 름   관리자
제 목   고계곤 군산원협 조합장
URL   http://
파 일   file0-2821599554215.jpg(79 Kb),  

 


군산뉴스가 만난사람 : 군산원협 고계곤 조합장




군산원협, 농협 최고 권위 ‘총화상’ 영예

군산짬뽕라면’·스낵 ‘뽀사뿌까’ 등 개발 높은 평가




“군산원예농협 조합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농협 사업들을 증진하는 데 앞장 서 주셨고, 군산원협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총화상’을 수상하게 되어 저희 군산원협 임직원 모두는 깊이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군산원예농협이 되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군산원예농협이 농협 창립 제59주년을 맞아 농협중앙회에서 선정해 시상하는 ‘총화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에 군산원협 고계곤 조합장은 조합원들과 군산원협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그 공을 돌리고 더욱 진취적으로 발전하는 군산원협을 만드는 데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총화상’은 농협중앙회에서 전국 농·축협과 계열사를 대상으로 ▲계통사무소 유대증진 ▲직장문화의 인화단결 부문 ▲근무환경과 복무자세의 복무기강 부문 ▲사회봉사와 농정의 대외활동 부문 ▲자기계발과 제도개선의 직무능력 부문 ▲업적추진 등의 부문을 종합 평가해 최우수 사무소를 시상하는 ‘농협 최고 영예’의 상이다.

군산원협은 이 같은 종합평가의 항목을 충족하며 당당하게 ‘총화상’ 수상 농협으로 선정되는 큰 기쁨을 누리게 됐다.

또 군산원협은 상패와 유공직원 표창, 포상금 500만원을 받는다.


군산원예농협은 지난 1월 지역 특산물인 흰찰쌀보리를 원재료로 가공해 ‘군산짬뽕라면’과 스낵 ‘뽀사뿌까’를 군산시, 군산대학교와 함께 산·학·관 협력 제품으로 만들어 판매하며 농가소득 증대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3월 취임한 고계곤 군산원예농협 조합장은 “농·축협 최고 위상의 총화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이는 조합에 대한 조합원들의 사랑과 임직원들의 뜨거운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다”고 다시 강조했다.

이어 ”이번 수상의 영광을 바탕으로 농민 조합원들의 소득 증대와 건전경영을 통하여 농민이 행복한 농협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군산원에농협 고계곤 조합장과 임직원들은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군산짬뽕라면’과 스낵 ‘뽀사뿌까’ 그리고 ‘군산불짬뽕컵면’의 판매망 확보에 더욱 매진하고 있다.

이를 이루기 위해 군산원협은 대도시와 해외에서의 확고한 소비층 형성을 통한 사업성 강화를 이루어 농업인들의 소득을 지속적으로 증대시켜 나가는 확고한 발판 구축에 전력하고 있다.

뜻을 세워 추진한 사업이 원하는 결실을 맺기 까지 식을 줄 모르는 열정의 소유로 정평이 나 있는 고계곤 조합장의 농업인 소득증대를 위한 ‘군산 라면’ 생산 시리즈는 앞으로도 이어지며 행복한 농업의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전망된다.

 

 

2023년 癸卯年에 바라는 귀하의 소망은 무엇입니까.

경제 활성화
정치 안정
가족 건강
사회복지 확대
지역 인구 증가
교육 발전
문화예술 향상
사회안전망 강화

 
 

 

 

 

회사소개사업제휴개인정보보호정책